안녕하세요

 

요즘 사용하고 있는 보타니티 플라본 세럼에 대한 후기를 간단히 남겨보려합니다^^

 

원래 남편 에센스가 떨어져 무얼 한번 써볼까~ 하고 알아보다 후기가 너무 좋아 주문해 본건데

 

몇번 사용해본 남편이 이거 갠찮은 듯하다고 피부결이 아침에 달라지더라고하여

 

한번 써본것데,

 

오 붉은기가 잡히네?ㅎ

 

피부결에 정돈 되네?ㅎㅎ

 

이렇게 해서 후기를 작성하게 되었다. 좋은건 남겨야되는거니깐요^^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구매했어요!

후기가 일단 대박! 믿고 구입해보았어요ㅎ

배송은 꽤 오래 걸린듯한데... 메이커스 주문방식 자체가 정해진 목표 주문수를 채워야 제작이 가능하기 때문이라고해요ㅜㅠ

 

유리병이며, 양이 넉넉해요

 가격은 2만원이 좀 안되는 것 같아요!

 

보타니 플라본 세럼은 유니젠 연구소의 특허 성분인 유니플라본을 주성분으로, 피부의 붉은 기를 완화하고 균일한 피부색을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고 해요

또 피부 진정, 피부 탄력, 피부장벽강화, 피부보습까지 효능이 있다고 홍보하고있어요ㅎㅎ

자세한 설명은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찾아보실 수 있네요~

 

 

 

 

남편이 사용하려는거 잠깐만! 하고 찍은 사진이에요ㅎㅎ

무게감이 조금있는 물제형의 에센스에요 그래서 바르면 바로 흡수가 되지만 피부가 촉촉해요~

 

향은 좀 곡물향?이랄까 일반 화장품 향이 아니에요ㅎ 후각이 예민하신 분은 한약냄새 비슷하게 느끼셔 좀 쎌수도 있어요

 

다른 후기 평만큼 영양감이 좋은 에센스인 듯합니다.

 

저녁에 바르고 자면 다음날 확실히 피부톤 및 결이 정돈되고 수분감이 좋아요~

 

계속 꾸준히 발라보고 다른 효과도 봤으면 좋겠어요ㅎㅎ

 

 

 

 

*직접 구입하여 후기를 기록하였습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