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이번엔 셀라피 에이리페어 크림 실사용 후기입니다.

제가 사용하고 만족감이 대단히!! 높아 제품에 대한 공유하고파 남깁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셀라피 공식 홈페이지 참조부탁드립니다.

 

 

 

 

 


사진과 같이 요렇게 부지런히 쓰고있어요
이또한 몇 통째인지 모릅니다ㅎ

올클리어 앰플과 함께 꾸준히 사용중인 아이템입니다♡

제가 코 옆쪽으로 각질이 금방 일어나는 편이였어요ㅠㅠ 그럴수록 각질제거를 자주했었는데,
결혼 준비로 피부과를 갔다가 원장쌤이 피부보시더만 잔뜩 잔소리하셨다..ㅎ 내용은 간단히 이렇습니다.

'각질제가 절대 자주하지말고 수분크림 듬뿍바르셔야한다.

꾸준히 하다보면 오히려 각질제거할 필요없이 평소도 피부가 촉촉할것이다

저녁에 수분팩해두고 자면 다음날 아침엔 화장도 잘먹는다 반드시 수분라인 위주로 관리하셔야된다!!!'

아는 내용이였지만 막상 믿질 못하고 실천하지 않았다가 원장쌤이 저리 혼내주시니 바로 그날부터 실천해보았어요ㅠㅠ


마침 네이버를 통해 셀라피의 앰플과 요 크림을 첫구매한 때였습니다ㅎ

별크게 신경쓴건없어요 화장품 종류가 바뀌면서 이떄 크림은 당연히 에어리페어 크림을 발랐는데
워낙 촉촉하면서도 약간 연고제형이라
듬뿍아니라도 잘 펴발라지고 수분감이 좋았다 그렇게 지금까지도 잘사용하고있어요~

 

잘 사용하다못해 이제 찬양하는 정도ㅎㅎ

중간에 잠깐잠깐 다른크림을 써보았는데 
건성인 나는 금방 건조함을 느꼈고 붉은 뽀루지 비슷한건도 올라왔다 그래서 금방 에어리페어로 크림으로 다시 발랐어요..ㅎㅎ

 


확실히 셀라피화장품은 민감성피부 및 건조피부에 딱 좋은 화장품인 듯합니다.
재생크림으로써 효과도 좋은 것 같아요~

개인적인 의견인데 지성피부인 분도 에어리페어는 무겁지않아 잘 맞을것 같아요ㅎㅎ


(참고로 수분용도만 있는 에어리페어 플러스 크림이 있는데, 저녁에 수분팩으로도 딱이고 아침에 조금만 짜서 펴발라주면 화장도 잘먹습니다. 하지만 지성피부엔 좀 부담스럽다는 의견도 있었다 연고제형입니다)

 

 

*제 돈주고 구매하여 실사용중인 화장품리뷰입니다.

공감은 블러거의 큰 힘이 됩니다 부탁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