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본래 화장품에 관심이 많아요ㅎ
 
좋은거 있다하면 알아본후 사서 써보는편인데,
아마 이렇게 화장품에 관심이 많았던건 피부가 깨끗하거나 좋은편은 아니라 그런듯해요ㅠㅠ

아토피라거나 여드름피부라거나 그렇진 않지만
이미 사춘기때 관리를 못해 생긴 약간의 곰보자국과
조금만 컨디션이 나쁘면 올라오는 성인뽀루지에, 재생도 느린편인지라 피부에 대한 불만족감이 항상 있었어요 ㅠㅠ


인터넷 화장품 네이버에서 홍보하던 셀라피를 처음보고 댓글을 꼼꼼하게 살펴보았고, 나름 댓글내용을 볼때 기준이 있었어요!
사용자분들이 꽤나 진실되고
내용이 과하지않으면서도 꾸준히 사용하고있다는 내용이 많아

댓글을 믿고 도전정신으로 구매해본 셀라피 아이템이 닥터지움라인이였습니다ㅎㅎ



 

 

 

   

 

 

 

 

이 앰플또한 몇 통째 사용중인지 기억도 안나요ㅎㅎ
몇 년째 늘 사용하고있는 앰플입니다~ 앰플이라 물같은 제형이에요
흡수력이 빠르고 산뜻하면서 촉촉합니다.
자세한 설명 및 성분은  셀라피 홈페이지에 나와있으니 참조 부탁드립니다:)

 


셀라피를 쓰면서 나의 기초라인 패턴이 바뀌였어요~
발효퍼스트에센스(타제품)  올클리어 앰플  에어리페어 앰플(저녁)  에어리페어크림 에어리페어플러스크림(저녁)


기초라인 갯수가 많이 줄었어요ㅎㅎ

 저는 피부가 속땡김이 무척 심한편이고 짜잘한 뽀루지가 자주나는 편입니다.
그런데 셀라피를 사용하고나서부턴 뾰루지도 금방 안나고 적게 발라도 건조하지않더라구요

 더군다나 피부결이 좋아지니 화장도 잘먹어
오히려 화장 안할때가 더 깔끔한 것 같아요~
 
각질제거를 따로 하지않아도 위 순서처럼 저정도만 잘발라주어 수분크림으로 마무리를 잘해주면 코옆에 뜨는 각질도 거의 없습니다ㅎ

 수분크림 후기는 다음에 따로 올려볼 예정이에요~

이 올클리어 앰플이 내피부에 딱맞아 찬양하게되어 주변에 뽀루지 및 피부결로 고생하는 동생, 친구들한테도 추천하였는데

모두 나와 같이  찬양중이에요^^*
해외 유학을 떠난 동생도 가기전 한아름 구매해갔던...ㅎㅎㅎ


셀라피제품은 가격이 있는편이에요 제품자체로봐선 가성비는 너무나 좋은 제품이지만 턱턱 낼 수있는 금액은 아닌 듯합니다ㅠㅠ

꾸준히 구매하실 분들은 셀라피 제품구매를 셀라피 홈페이지에 가입하고 구매하는것이 이득이더라구요!

구매포인트도 짭짤하고 등급이 오를수록 할인률도 좋고 후기 작성후 당첨시 구매포인트나 본제품을 받을 수있어요~ (월마다 상품이 다름)




*제 돈주고 제가 직접 사용한 제품 후기입니다^^*

공감은 블로거의 큰 힘이 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