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최근 2~3년 원인 모를 등드름 고민에 수많은 바디로션을 사용하고 실패 후

낫포유 클리어바디미스트를 만나게 되어 약 1년간 사용하게 된 후기를 간략하게 적어볼까합니다ㅎ

 

청소년기 이후 별 이상없던 등에 갑자기 몇 년 전부터 여드름같은 것이 빨갛게 올라왔었어요ㅠㅠ

정확히 여드름은 아닌 것같은데 피지나 각질이 생겨 올라오는 것도 있었을것이고 그냥 속에 농없이도 빨갛게 올라와서

병원을 다녀보았지만 그때 그순간 뿐이였어요ㅠㅠ

 

페이스북이나 네이버에서 뜨는 바디로션들 광고에 이것저것 사보기도 했는데,

제품들이 나쁘진 안았으나 광고만크이나 증상을 완화시켜주진 않더라구요ㅠㅠ

 

그러다 또 페이스북 광고에..ㅎㅎㅎ 도전하게되었는데..

일단 무작정 산건 아니고 후기를 쭈우우욱다 보았어요

저도 나름 후기를 보는 기준이 있는데 정말 실사용하여 완화가 되었다는 진정성있는 후기만 믿어요

(어떤 타제품들의 후기는 '사용해보면 좋을것 같다~' 아님 제품 외향적인 평만 있어 믿지를 못하겠더라구요;)

 

클리어 바디미스트의 후기를 보니 꽤 실사용자분들이 평이 진정성이 높아보여 구매를 했습니다.

안내글에서도 효과 못보면 100% 환불이라고 자신있게 나와있어 한번 해보자!했지요ㅎㅎ

 

 

 

 

200ml인 양에 비해 가격이 단품 1개에  18,900원으로 세일한다고 하네요

가성비 괜찮아요ㅎㅎ 미스트라 양이 적당합니다

 

클리어 바디미스트 최종평의 결론 먼저 말씀드리자면 저는 인생템입니다!!

저도 현재까지 총 3통정도 꾸준히 사용중이에요~

 

사워후 딱 등과 가슴에만 사용했어요

처음 사용할때,  대략 일주일정도되니깐 확실히 붉은기라던가 새로 생기는 뽀루지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아 꾸준히 더 써봐야겠다! 이거 물건 괜찮네?했어요~

저 지금은 기존에 생겼던 흉터만 좀 남아있고 정말 깨끗합니다.

후기를 쓸 생각이 그땐 없었어서 비포/애프터가 없지만 ㅠㅠ

확실히 등/가슴 뽀루지에 정말 좋습니다ㅎ

 

 

미스트를 등이랑 가슴에 뿌리고 몇 분 말리면 먼가 피부가 약간 수분을 가둬두고 그 위가 코팅된 것처럼 빤뜰한 느낌이에요 건조하진 않아요ㅎ

피지조절을 하는 느낌이랄까 깔끔한 느낌?ㅎㅎ

로션은 따로 더 안발라도 되요~

계절상관없이 사용가능한 바디미스트입니다!

 

 

 

*제 돈으로 구입하여 기록하는 후기입니다 :)

 

 

 

 

+ Recent posts